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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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3-후기 (2024.8월 졸업예정) 석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5학기 재학생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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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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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2023학년도 후기(2024. 8월 졸업예정) 석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및 심사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석사학위 청구논문 제출기간 : 2024. 5. 7(월)~5. 10(금)
2. 제출방법 : 홈페이지 입력 후 ⇒ 학과사무실로 자료 제출
가. 홈페이지 입력방법 : 학교 홈페이지 AIMS2 포탈접속 ⇒ 로그인 ⇒ 상단의 학사(대학원) ⇒ 졸업 ⇒ 청구논문 등록 ⇒ 제목 입력(국문, 영문) ⇒ 논문제목 입력완료 후『신청』버튼 클릭 ⇒ 아래 제출자료와 함께 학과사무실로 제출
나. 해당학과에 제출자료
-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원 1부.
-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1부.
- 석사학위 교외 심사위원 추천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심사용 논문 1부.
-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부.
- 논문표절 점검 확인서 및 논문표절 방지시스템 턴잇인(Turnitin) 결과 리포트 1부.
(의학문헌정보센터 홈페이지 참조)
- 논문 체제심사 체크리스트 1부.
다. 심사위원에게 직접 제출자료
- 심사용 논문 각 1부.
* 논문제목은 국문과 영문 모두 입력하여야 함.
* 첨부양식은 임상치의학대학원 홈페이지(dentistry.ajou.ac.kr) ⇒ 자료실에서 download 가능
3. 석사학위 심사위원 구성 및 자격
가. 당해 학생과 전공분야가 동일한 본대학교 조교수 이상의 교원
나. 심사위원은 3인 이상으로 구성하되 이 중 1인은 교외인사도 가능
다. 심사위원 중 과반수는 논문내용과 동일한 전공분야 인사로 구성함.
라. 심사위원장은 지도교수를 포함한 위원 중에 호선하고, 교외심사위원은 심사위원장이 될 수 없음.
4. 청구논문 제출자격
가. 5학기 이상 등록을 마친 자
나. 석사학위과정 수료자
- 전공과목 24학점, 연구학점 6학점 이상을 취득하고 평점평균 3.0이상인 자
다. 2학기 이상 논문지도를 받은 자
라. 종합시험에 합격한 자
마. 입학 후 5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휴학기간 제외)
바. 수료생의 경우 당해학기 연구등록을 한 자
5. 청구논문 제출 구비서류 및 청구논문 제출 세부일정: [첨부] 참조
6. 청구논문 제출 서식: 별첨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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