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공헌  > 아주사회사업기금

아주사회사업기금

질병뿐만 아니라 상처받은 마음까지 돌보겠습니다. 아주대학교의료원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아주사회사업기금을 마련해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아주사회사업기금 상세페이지
Kt wiz, 아주대학교의료원에 환아 치료비 2천만 원 기부
2016.09.07

Kt wiz(사장 김영수)가 아주대학교의료원에 어린이 환자의 치료비로 사용해 달라며 2천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12월 17일 오전 11시 아주대학교병원 별관 5층 국제회의실에서 열렸고, 기부받은 2천만 원은 아주대학교병원에서 치료중인 백혈병과 수두증 환아의 치료비로 각각 1천만 원이 지원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 Kt sport 김영수 사장은 “아주대병원과 지난 4월 체결한 MOU로 시작해 환아 치료비까지 기부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선수들도 자신이 공인인 만큼 이웃을 위한 기부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이 뜻을 한 데 모아 어려운 환아를 도울 수 있게 해 준 아주대병원에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유희석 아주대의료원장은 “KT 위즈는 올해 창단되어 수원 시민 특히 어린이에게 꿈을 심어주는 사랑받는 구단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의료비 지원은 투병중인 환자에게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의료진도 환자의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수 Kt sport 사장, 유승흠 한국의료지원재단 이사장, 유희석 아주대학교의료원장, 탁승제 아주대학교병원장 등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