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센터  > 의료원뉴스

의료원 뉴스

첨단장비 상세페이지
'제1기 질병과 건강관리 최고위자과정' 수료생 11명, 의료원 발전기금 1억 3백만 원 기부
2020.02.04

제1기 질병과 건강관리 최고위자과정 회장직을 맡고 있는 이삼구 ㈜해동산전 대표를 비롯하여 김기권 ㈜성호스탠 대표, 김흥환 ㈜엘에이티 대표 등 수료생 11명이 의료원 발전기금으로 1억 3백만 원을 기부했다.

 

'제1기 질병과 건강관리 최고위자과정'은 경기지역을 대표하는 교육 및 의료기관인 아주대학교의료원에서 지역사회 최고경영자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개설한 최고위자과정이다. 이번 최고위자과정은 지난 2019년 8월 27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4주간 24개의 다양한 질환의 예방과 관리를 주제로 진행되었다.

 

제1기 질병과 건강관리 최고위자과정 이삼구 회장은 "지역사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밤낮으로 힘써주시는 아주대의료원 의료진에게 감사드린다”며 “최고위자과정 수료생들의 마음이 잘 전달되어 아주대의료원이 더 발전된 모습으로 성장하는데 사용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3일 유희석 의료원장, 한상욱 병원장, 박준성 기획조정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이번에 발전기금을 기부한 수료생 11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